멤버십브랜드 ‘전성기’, 가입 회원 50만명 돌파
상태바
멤버십브랜드 ‘전성기’, 가입 회원 50만명 돌파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1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세 이상을 위한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가 브랜드 출범 16개월 만에 가입 회원 수 52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기존의 고령자 멤버십 서비스는 60~70대 실버 세대 중심인데요.

= 네. 반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는 10년 더 젊은 세대인 50대부터 멤버십을 제공하는 만큼 젊은 취향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차별화되고 있습니다.

‘전성기’ 멤버십 서비스는 활동 반경이 넓고 자유로운 5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반영합니다. 우선 멤버십 회원에게는 전국에서 호환되는 교통 카드가 무료로 발급됩니다. 이는 전국 지하철, 편의점 등에서 충전 후 사용하는 카드로, 전국의 지하철, 버스, KTX 등 기차, 고속버스의 통행료 지불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전성기’ 회원은 주요 KTX 경부선 주차장을 횟수와 상관 없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문화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문화를 반영해서는 어떤 혜택들이 주어집니까.

=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대형 여행사 모두투어의 10월 여행 상품 이용 시 최대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격 문화 프로젝트 등을 통해 CGV가 마련하는 고급 시사회 참여 기회 및 영화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중에서도 배우 강석우와 영화 저널리스트가 관객과 대화하는 토크쇼 형태의 독특한 시사회인 CGV토요모닝시네마는 전성기 고객 50명을 매월 초대하고 있습니다.

 

- 헬스케어 분야 서비스도 강력하다죠.

= 그렇습니다. ‘정관장’과 ‘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 우대 혜택뿐만 아니라, 5대 종합병원 건강 검진 및 전국 23개 전문건강검진센터 이용 시 ‘전성기’ 회원에게는 우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여행 서비스와 건강 관리 서비스를 합친 해외 전용 모바일 닥터 서비스 ‘만두(MANDU·Mobile ANd Doctor Us)’도 있습니다. 미국 여행 중 갑작스럽게 몸이 아플 때 스마트폰을 통해 한국인 의사와 365일 24시간 무료 상담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필요 시 처방전도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그 외 월간지 ‘HEYDAY’를 통해 문화, 법률, 재테크, 직업 교육, 건강, 인간 관계 등 50대 이상을 위해 선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 강좌, 스마트폰 강좌 등 소규모 강좌를 꾸준히 선보이며 오프라인 교육 기회도 제공 중입니다.

 

-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됩니까.

= ‘전성기’는 5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과 연회비는 모두 무료입니다. 전성기 홈페이지(www.junsungki.com)나 전화(1566-9167), 모바일 전성기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