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케이윌, 효린, 손승연…각자의 대표곡부터 방송을 통해 사랑 받은 곡으로 공연

▲ 삼성카드 셀렉트 31 ‘The Voice’ 콘서트-부산 라인업 : 김연우 · 케이윌 · 효린 · 손승연

10월 31일 오후 7시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삼성카드 셀렉트 31 ‘The Voice’ 콘서트에 출연하는 김연우·케이윌·효린·손승연 4명의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셋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공연 전부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4명의 보컬리스트들은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곡들로 지루할 틈이 없는 최고의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복면가왕>을 통해 가왕의 위엄을 보여준 김연우와 감성보컬리스트 케이윌은 더보이스 콘서트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 예정인가요?

= 그렇습니다. 최근 <복면가왕>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로 가왕에 장기집권하며 큰 사랑을 받은 보컬의 신 김연우는 이번 더보이스 콘서트에서 ‘여전히 아름다운지’, ‘나와 같다면’ 등 그의 히트곡을 비롯 <복면가왕> 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복면가왕> 출연 이후 방송에서 김연우의 음악을 접할 수 없었기에 그 여느 때 보다 이번 콘서트에서 그가 보여줄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감성보컬리스트 케이윌은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Love Blossom(러브 블라썸)’ 등 달콤한 러브송에서부터 애잔한 발라드까지 다양한 히트곡들로 중무장 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 최근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여 매력을 보여준 효린과 파워풀한 목소리의 손승연은 어떤 노래를 부를 예정인지요?

=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보컬뿐 만 아니라 래퍼로서의 모습을 선보이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효린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 등 주옥 같은 OST와 <불후의 명곡>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곡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입니다.

또한, ‘Let it go’커버영상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손승연은 대표곡 ‘미운오리새끼’를 비롯 그녀의 음색을 전세계에 알리게 해준 겨울왕국의 OST ‘Let it go’를 선보이며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장내 분위기를 사로잡을 무대를 선보입니다.

 

- 출연진들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예정되어 있는데요.

= 그렇습니다. 공연관계자에 따르면 출연진들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예정되어 있어 모든 세대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며, 10월의 끝자락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전했습니다.

31일 오후 7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이번 콘서트는 삼성카드 셀렉트 31로 선정된 콘서트로 특별한 공연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 시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하며, 예매는 인터파크와 YES24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만 7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 야광봉을 지급해 즐거운 콘서트 관람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