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는 13년 만에 새 앨범 공개를 앞둔 그룹 ‘클릭비(Click-B)’가 카리스마 물씬 풍기는 단체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클릭비의 완전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구요.

= 그렇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릭비 멤버들은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폐공장에서 검정색 수트차림으로 강렬한 표정과 눈빛을 지으며 남성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오랜만에 새 앨범을 준비하며 한 자리에 모인 클릭비 7명 멤버는 이번 티저 사진을 준비하며 마치 친형제처럼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입니다.

 

- 새 앨범 ‘Reborn’에도 이런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길 예정이라죠.

= 맞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클릭비는 음원 발매일인 21일, 네이버V를 통한 팬들과의 Q&A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변함없는 외모와 실력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콘서트 티켓 오픈 2분만에 매진, 컴백 관련 소식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999년 데뷔한 1세대 아이돌로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꽃미남 밴드 클립기는 오는 21일 정오 새 앨범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