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인기가요' 무대서 역동적 퍼포먼스 펼친다
상태바
아이콘, '인기가요' 무대서 역동적 퍼포먼스 펼친다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이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데뷔 하프앨범 ‘WELCOME BACK’ 타이틀곡 ‘리듬 타(RHYTHM TA)’를 선보인다죠.

= 그렇습니다. 이번 음악방송은 지난 4일 SBS ‘인기가요’에 이은 아이콘의 두번째 무대입니다. 4일 방송에서 아이콘은 ‘에어플레인’에 맞춰 가을 느낌이 묻어나는 감성적인 매력을 선보였으며, ‘리듬 타’를 통해서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신인답지 않은 무대로 팬들의 환호를 받은 바 있습니다.

 

- 특유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무대가 기대됩니다.

= 네.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한 아이콘은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또한 15일 공개된 가온차트 42주차 앨범차트에서 ‘WELCOME BACK’으로 정상에 오르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다시 한번 과시하기도 했습니다다. 또 이날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인 QQ뮤직 K팝 차트에서 ‘WELCOME BACK’이 1위, ‘리듬 타’가 2위에 올라 중화권에서도 뜨거운 아이콘의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인기가요' 무대에 앞서 아이콘은 오는 17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8일 신촌 유플렉스에서 개최하는 2차례의 팬 사인회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