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레이블 첫 주자, 코드쿤스트 '패러슈트'
상태바
타블로 레이블 첫 주자, 코드쿤스트 '패러슈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그라운드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신곡 ‘패러슈트’의 마지막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번 신곡 주인공이 코드쿤스트(CODE KUNST) 임을 알렸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타블로의 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첫 신곡 ‘패러슈트' 주인공이 밝혀졌군요.

= 그렇습니다. 혁오에 이어 하이그라운드에 두 번째 아티스트로 영입된 프로듀서 코드쿤스트는 1년여 만에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것은 물론 비트메이커로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하면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타블로, 미국의 힙합 신성 조이배드애스와 글로벌 싱글 ‘HOOD’를 발표하며 주목 받았습니다.

 

- 신곡 ‘패러슈트’는 어떤 곡입니까.

= 각자 자신들만의 청춘을 보내고 있는 세 뮤지션들,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와 일리네어 레코즈 수장 도끼, 혁오의 보컬 오혁이 함께 청춘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입니다.

코드쿤스트의 멋스러운 비트에 도끼만이 가능한 바이브를 담아낸 랩과 오혁의 거칠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보컬까지, 멋진 세 청춘들이 담아낸 거친 하모니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코드쿤스트는 이번 싱글 ‘패러슈트’를 시작으로 시리즈로 신곡들을 선보인 후 앨범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하이그라운드의 첫 번째 신곡이자 코드쿤스트가 하이그라운드를 통해 처음 발표하는 싱글 ‘패러슈트(PARACHUTE)’는 오는 21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됩닏.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