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이 영화 '검은 사제들'(감독 장재현)에서 엉뚱하고 쾌활한 신부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배우 김윤석과 강동원이 두 번째 함께 한 작품이죠.

= 그렇습니다.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검은 사제들'은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와 소재로 연일 화제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 강동원은 극중 신학교의 문제아 최부제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 네. 김신부의 미션을 받지만 의구심을 버리지 못하는 신학생 최부제는 몰래 하는 음주, 커닝, 월담까지 교칙을 어기는게 일상인 신학교의 문제아로 흔히 예상하는 모범적인 사제의 모습과는 다른 개성 넘치는 사제 캐릭터입니다.
철없어 보일 정도로 밝지만 그 안에 깊은 상처를 간직하고 있으며, 자신의 뜻과 상관없이 김신부의 부제로 선택된 후 함께 소녀를 구하고자 하는 상황 속에서 점차 변모하고 성장해 가는 다층적 인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게 됩니다.

 

김신부는 교단으로부터 문제적 인물로 낙인 찍힌 인물이라구요.

= 맞습니다. 강동원의 최부제는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거칠고 비밀스러운 김신부와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극적 긴장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강동원은 다른 신학교 학생들과 다르게 엉뚱한 면도 있고 쾌활하지만 한편으로는 사건을 의심하고 두려워하면서도 밀고 나가는 뚝심도 있다고 캐릭터에 대한 매력을 전했습니다.
강동원을 비롯해 김윤석, 박소담 등이 출연하는 '검은 사제들'은 11월 5일 개봉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