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과 정려원은 오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에서 각각 뛰어난 외모와 실력을 소유한 한의사 박리환 역과 입사 8년 차 라디오 PD 김행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두 사람을 꼭 닮은 아역배우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그렇습니다. 이동욱과 정려원은 극중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아역들과 ‘오차 0% 비주얼 기념사진’을 공개, 각각 자신의 아역과 함께 헤어스타일부터 의상까지 똑같이 맞춰 입은 채 놀이터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닮은꼴 외모를 과시했습니다.

 

- 두 사람은 ‘남사친’과 ‘여사친’의 미묘한 러브라인을 그려낸다죠.

= 맞습니다. 이동욱과 정려원의 ‘도플갱어 아역 인증샷’은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놀이터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날 타이틀 촬영을 위해 모인 이동욱과 정려원은 자신과 똑같이 의상을 맞춰 입은 아역 배우 홍은택과 한서진을 발견하고는 놀라움과 환호의 감탄사를 연발, 현장을 달궜다고 합니다.
특히 이동욱과 정려원은 아역 배우들을 자상하게 챙기는 것은 물론 눈높이에 맞춰 장난을 치는 등 끊임없이 웃음꽃을 피워내 촬영장을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입니다.

 

- 아역배우들은 어떻게 등장하게 됩니까.

= 극중 어린 시절을 같이 보낸 박리환(이동욱 분)과 김행아(정려원 분)가 천진하면서도 낭만적인 로맨스를 그려나가는 과정에서 7세, 15세 때의 회상을 통해 이동욱, 정려원과 똑 닮은 아역 배우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아역 배우들은 두 주인공이 진짜 ‘남사친’과 ‘여사친’이었을 때의 추억들을 표현해내며,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전하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게 될 전망입니다.

 제작진 측은 “이동욱, 정려원과 똑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닮은 아역들의 모습에 연기자와 제작진들도 매번 놀라고 있다”며 “‘풍선껌’에서는 주인공들의 추억을 전하는 아역들이 드라마 전반에 걸쳐 등장할 만큼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동욱, 정려원과 펼쳐질 아역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남사친’, ‘여사친’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 ‘풍선껌’은 오는 26일 밤 11시 첫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