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은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예능 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에서 중국 소림사의 무술을 익히며 본격 허당 매력을 선보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출연자중 막내라구요.

= 그렇습니다. 이정신은 훤칠한 키의 모델같은 화려한 비주얼을 뒤로한 채 촬영 내내 온 몸이 뻣뻣한 허당개그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답니다.

반면 허당끼 넘치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온갖 무술을 이 악물고 버티는 등 악바리 기질을 보여주며 패기넘치는 캐릭터로 자리잡을 예정입니다.

 

- 씨엔블루의 베이시스트로서 활동 중입니다.

= 네. 음악 실력과 무대 위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온 이정신은 방송에서는 다방면에서 숨겨온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종영한 SBS ‘패션왕-비밀의 상자’에서 갓과 페도라의 합성어인 ‘갓도라’라는 단어를 탄생시키며 엉뚱하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를 선보였고,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준수한 외모에 상반된 허술한 모습으로 ‘꽃바보’라고 불리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인정받으며 차세대 MC로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씨엔블루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로 컴백해 음악 프로그램 5관왕을 달성한 이정신은 오는 24, 2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라이브투어 ‘컴 투게더(COME TOGETHER)’를 개최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