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방원 역으로 인연을 맺은 유아인과 아역 남다름의 싱크로율 100%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외모는 물론 빼어난 연기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는 두사람이죠.

= 그렇습니다. 남다름은 자신만의 세계를 가꾸길 좋아했던 진중한 소년에서 악을 방벌하는 정의의 사내로의 성장을 결심한 소년 이방원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

그리고 4회 말미 자연스레 바통을 이어받은 유아인은 어지러운 난세 속, 홀로 신념을 지키려 애쓰는 청년 이방원으로 강렬하게 첫 등장, 향후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 5회에선 성인 연기자들이 본격 등장할 예정이라구요.

= 맞습니다. 유아인을 비롯해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 등 성인 연기자들의 본격 등장을 예고한 ‘육룡이 나르샤’ 5회에는 도당의 실세인 백윤(김하균)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혼란에 빠진 대신들의 갈등과 더욱더 척박해진 현실 앞에 극적으로 재회한 정도전(김명민)과 분이(신세경), 이방원과 분이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입니다.

더불어 백윤 살인사건을 목격한 방원은 그날 밤, 백윤을 처단한 흑색 도포의 무사가 까치 독사임을 확신하고 추적에 나서게 됩니다.

6년의 시간이 흐른 뒤, 운명적으로 조우하는 육룡(六龍)의 이야기를 담아낼 SBS ‘육룡이 나르샤’ 5회는 19일(월)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