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김희원, 이천희, 박보영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추억의 유산찾기 레이스를 펼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SBS '패밀리가 떴다'의 천데렐라였던 이천희와 허당 광수가 만났다구요.

= 그렇습니다. 이날 '패밀리가 떴다'에서 허당 역할을 맡아왔던 이천희와 현재 '런닝맨'에서 같은 역할을 맡고 있는 광수가 만나자 유재석은 “구바보와 신바보 만남 아니냐”며 둘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광수는 “내가 바보는 아니지요!”라고 발끈하며 이천희와의 비교를 거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답니다.

 

- 이어진 퀴즈대결에서는 이천희와 광수가 상대팀으로 대결을 펼쳤다죠.

= 네. 두 사람은 기상천외 폭소만발 오답 퍼레이드를 선보여 지켜보는 같은 팀들의 속을 답답하고 애타게 만들어 퀴즈 푸는 내내 아낌없는 구박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둘은 허당 시너지 효과를 보이며 여태까지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강의 허당 매력을 마구 발산해 촬영현장은 폭소에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 미션 내내 덤앤더머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입니다.

= 맞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장소를 찾아가 물건 획득을 위한 미션을 수행한 두 사람은 게임 내내 끊임없이 신선한 케미를 자랑했다는 전언입니다.
천희와 광수의 환상콤비 매력대결은, 18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