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V앱 생방송 '웰컴백 세컨드 게임'
상태바
아이콘, V앱 생방송 '웰컴백 세컨드 게임'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1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이 오늘 밤 ‘웰컴백 세컨드 게임(WELCOME BACK 2nd GAME)’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V앱 생방송이라죠.

= 그렇습니다. 18일 밤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아이콘의 V LIVE는 지난 4일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B.I)와 막내 정찬우가 펼친 ‘절대 음감’ 게임에 이은 두번째 경기입니다.

 

- 다음달까지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구요.

= 네. 아이콘이 V앱을 선보일 ‘웰컴백’은 아이콘 멤버들이 미니 게임 한 종목을 택해 매번 심판과 선수를 선정하여 개인전을 펼치는 라이브입니다.

매번 다른 멤버와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를 가리는 콘셉트로, 이를 통해 팬들은 멤버들의 불타는 승부욕뿐 아니라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지난달 30일 경기 출정식인 ‘오프닝 세레머니(OPENING CEREMONY)’를 개최한 바 있는 아이콘은 리그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정식 경기에 앞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 V앱 생방송에 앞서 음악 방송 출연도 예고했습니다.

= 맞습니다. 아이콘은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리듬 타’ 무대를 선보이며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지난달 15일 선공개 후 각종 온라인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정상, 가요순위프로그램 1위를 석권한 ‘취향저격’의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유튜브에서 1000만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