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날 홈페이지

알렉시스 산체스가 결승골을 터뜨린 가운데 아스날이 왓포드를 3-0으로 완파했습니다. 자세한 이날 경기 관련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아스날이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고요.

=예, 아스날은 18일(한국시간) 잉글랜드 왓포드에 위치한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2015/16시즌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왓포드 원정 경기에서 3-0로 승리했습니다.

-그럼 이날 경기 전반전 상황부터 알려주시죠.

=경기 초반 아스날이 왓포드를 거세게 밀어붙였습니다. 이에 왓포드도 반격에 나섰습니다. 특히 디니와 이갈로는 투톱으로서 강한 힘을 바탕으로 기회를 만들어냈습니다.

이훈 아스날은 계속해서 기회를 만들었지만 득점으로 연결하진 못했습니다. 전반 종료 직전 램지의 슈팅 등 아스날이 계속해서 득점을 노렸으나 실패했고 결국 전반은 그대로 0-0으로 마무리됐습니다.

-결국 후반전에서야 이날 경기 첫 골이 터졌죠.

=그렇습니다. 후반 17분 아스날이 선제골을 만들어냈습니다. 외질이 카솔라에게 패스를 주고 자신은 침투해 들어갔습니다. 이어 카솔라가 슛 하는 척 하며 다시 외질에게 패스를 넣어줬고 외질은 태클을 당해 이 공을 받지 못 했지만 뒤이어 들어오던 산체스가 그 공을 가볍게 밀어 넣으며 팀에 선제골을 안겼습니다.

아스날은 이어 후반 22분 교체 투입된 올리비에 지루가 외질의 크로스를 정확히 차 넣으며 추가골을 터뜨렸습니다. 후반 28분에는 베예린이 자신의 스피드를 활용해 치고 들어간 뒤 패스해 준 공을 램지가 득점으로 연결했습니다.

이후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양 팀은 치열한 공방을 벌였지만 추가 득점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경기는 아스날의 3-0 승리로 마무리 됐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