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0일 0시 싱글 ‘Forever Love’을 발매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버즈 특유의 매력을 담아낸 싱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그렇습니다. 버즈는 지난 해 긴 공백을 깨고 재결합 한 후 팬들의 바람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 왔습니다.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한 성장을 내세우며 과거 버즈의 색을 지워가는 행보를 보였고, 팬들은 버즈의 전성기를 추억하며 버즈의 이런 행보에 조금은 아쉬움을 전한 바 있습니다.

 

- 이에 버즈가 가장 자신들다운 곡으로 다시 돌아온다구요.

= 네. 이번 곡을 통해서 버즈는 애절한 발라드로 사랑 받았던 ‘영광의 버즈’를 재연하겠다는 각오입니다. 오랜 시간 기다리던 버즈다운 버즈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팬들은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재결합 이후 발전된 스스로를 보여주기 위해 다채로운 시도들을 해왔던 버즈는 자신들의 음악적 욕구를 해소한 뒤 팬들과의 호흡을 선택했습니다. 본인들의 음악적 욕심을 잠시 내려두고 외부 작곡가의 곡을 받아 과거 버즈의 색을 다시 내비치는 데 힘썼다고 소속사는 전했습니다.

 

- 신곡은 감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곡이라죠.

= 맞습니다. 버즈는 신곡 발표와 함께 11월 21일 부산 KBS홀, 11월 29일 성남아트센터,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연세대 대강당, 12월 31일 대구 경북대 대강당에서 전국투어를 진행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