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크레이지 얼리버드’에 이은 ‘어메이징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늘(19일)부터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구요.

= 그렇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며, 인천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인 프랑크푸르트와 뮌헨을 비롯해 파리, 런던, 로마, 바르셀로나, 두브로브니크, 헬싱키 등 유럽 주요 도시로 왕복 세금 및 수수료 포함 86만 6천원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코노미 클래스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에도 적용되며 각각 136만 1천원, 219만 2천원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 출발기간은 2016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라죠.

= 네. 유럽에서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또 루프트한자는 최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승객들은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SMS)로 모바일 탑승권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루프트한자 앱, 아이폰 패스북(Passbook), 안드로이드 월렛(Wallet)에 저장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항공기 탑승 현황 및 관련정보가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최신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토퍼 짐머 루프트한자 한국 지사장은 이번 어메이징 얼리버드 특가를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루프트한자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광대한 유럽 네트워크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