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캐나다 현지 외 온라인 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는 것은 한국이 최초라죠.

= 그렇습니다. 캐나다구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코넥스솔루션(대표 강원식)은 온라인 유통 채널과 쇼핑이 특히 활성화된 국내 시장 특성에 맞게 캐나다구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이번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은 현지화 전략의 일부라구요.

= 맞습니다.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캐나다구스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캐나다구스가 국내에서 소개하는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상시 운영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제외하고 각 매장 별 특성에 따라 판매 제품이 상이합니다.
또한 캐나다구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각 제품별 특성과 기능을 상세하게 소개함으로써 제품 구매를 위한 안내서 역할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캐나다구스의 60여년의 역사와 브랜드 관련 최신 소식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 네. 강원식 코넥스솔루션 대표는 “한국은 소비재의 온라인 유통 비중이 전 세계 최고 수준으로 온라인에서의 유통 채널 확보는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까지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캐나다구스 제품을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캐나다구스는 11월 12일까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40명에게 캐나다구스 경량 자켓 ‘하이브리지® 라이트 자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