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제작기 공개
상태바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제작기 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XIA의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녹음실 작업기가 전격 공개됐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XIA준수의 새 앨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죠.

= 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 작업기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새 앨범 재킷 촬영 후기를 담은 영상과 앨범 내지에 실리지 않은 비하인드 스틸은 물론 녹음실과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벌어졌던 에피소드 등이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20일 전했습니다.

- 이중에서도 XIA준수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특히 화제라구요.

= 그렇습니다.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된 XIA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각종 SNS를 통해 퍼지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답니다.

또한 엠넷을 통해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김강우와 XIA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하는가 하면, 멜론을 통해 수록곡 줄세우기를 기록한 XIA의 새 앨범 녹음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작업기를 고스란히 전했습니다.

XIA 준수의 새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는 온라인 음원사이트 네이버 뮤직, 멜론, 엠넷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