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막극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김슬기와 윤두준이 주인공으로 확정됐다죠.

= 그렇습니다.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있는 '퐁당퐁당LOVE'는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입니다.

김슬기는 비가 오면 공간을 이동 할 수 있는 레인 드롭 능력을 지닌 장단비를 연기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수학 포기자 수험생으로 수학 때문에 꿈도 열정도 미래도 꺾인 고3 학생입니다.

수능 시험 당일, 시험에 대한 중압감을 견디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놀이터로 도망을 간 단비는 무언가에 홀린 듯 이끌려 물 웅덩이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 길로 조선시대에 떨어져 버린 단비는 자신과 정 반대인 '왕' 이도(윤두준)를 만나 조선에서 생고생을 시작합니다.

 

- 윤두준은 왕으로 출연하는군요.

= 네. 워커홀릭이자 승부사 기질을 가진 젊은 왕 이도 역을 맡았습니다. 이도는 어린 나이에 보위에 올랐지만 왕권이 약해, 수구 외척 세력에 대항할 집현전 신진 세력을 확장합니다. 하지만 이도의 집권 후 조선에 가뭄이 들고 역병이 창궐해 수구세력은 민심까지 들먹이며 이도를 흔듭니다. 이런 힘든 상황 속 이도 앞에 왠 허무맹랑한 고삼이(김슬기)라는 놈이 나타나 이도의 마음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퐁당퐁당LOVE’는 학습된 무기력,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 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2부작으로 웹에서 일부 선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