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2015 JEJU 라인업, 신승훈-신화-블락비-틴탑
상태바
KCON 2015 JEJU 라인업, 신승훈-신화-블락비-틴탑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콘텐츠 기업 CJ E&M(대표 김성수)이 오는 11월 제주도에서 개최하는 ‘KCON 2015 JEJU’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콘서트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11월 6일(금)부터 7일(토)까지 제주시 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행사죠.

= 그렇습니다.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KCON 2015 JEJU’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해 침체된 내수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기획됐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K-Culture를 경험할 수 있는 부스는 물론, 세계적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제주도의 특색있는 지역 문화와 특산품을 소개하고, 현지 유망 중소기업들도 참여해 홍보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 콘서트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 네. 올해 25주년을 맞은 국민가수 신승훈을 비롯해 신화, 블락비, SG워너비, 틴탑, 스피카, 로이킴, 강남, 천즈통 등 국내외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입니다.

또한 콘서트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콘서트에 앞서 팬 미팅을 갖거나 컨벤션 부스를 찾아 행사장을 방문한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컨벤션 내 마련된 서브 스테이지에서도 인기 스타들이 깜짝 공연을 펼치며 제주에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하게 됩니다.

11월 6일에는 박보람, 소나무, 팔로알토, DAY6가 11월 7일에는 마마무, 로이킴, 오마이걸, 포텐이 서브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칩니다.

 

- 컨벤션은 무료로 진행된다구요.

= 맞습니다.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CJ E&M은 음악서비스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제주도에 거주하는 회원들을 'KCON 2015 JEJU' 콘서트에 초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는 10월 26일(월)부터 엠넷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엠넷닷컴 고객센터(1566-2226)로 문의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