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는 오는 2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4 Walls'를 비롯한 정규 4집 앨범에 수록된 10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이번 신곡의 장르가 EDM인 걸로 알려졌죠.

= 그렇습니다. 타이틀 곡 '포 월즈(4 Walls)'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이라고 합니다.

컴백 발표와 함께 f(x)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1일부터 용산구 이태원동 경리단길에 위치한 갤러리에서 '4 WALLS AN EXHIBIT(포 월즈 언 이그지빗)을 진행중입니다.

갤러리 내 4개의 벽면을 활용해 하루에 한 멤버씩 다채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6일간 밤 8시~12시라는 한정된 시간에만 전시됩니다.

- 또한 빅토리아의 환상적인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습니다.

= 맞습니다. 지난 21일 밤 12시 f(x) 공식 홈페이지(http://fx.smtown.com/), 인스타그램을 통해 빅토리아의 색다른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전시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도 오픈했습니다.

더불어 지난 21일 밤 12시 f(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네마그래프 기법(cinemagraph : 시네마와 포토그래프의 합성어로, 사진에 움직임을 더해 일정한 동작이 반복되도록 하는 것)을 활용한 빅토리아의 모션 티저 이미지도 공개, 유니크하고 색다른 느낌의 티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f(x) 정규 4집 '4 Walls'는 27일 0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