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개관 60주년을 맞는 앰배서더 호텔그룹이 내달 29일까지 60일간 개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총 4가지 이벤트라죠.

= 그렇습니다. 먼저 ‘60일간 매일 6,000 포인트를 드립니다’ 이벤트는 호텔 사이트(Ambatel.com) 무료 회원가입 후 앰배서더 호텔 객실을 예약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앰배텔 포인트 6000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또 ‘앰배서더와 함께 한 지난 60년의 기억을 나눠주세요’ 이벤트는 앰배서더 호텔 60년의 추억이 담긴 사연 및 기념물 공모 이벤트로 심사를 통해 총 100명에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2인기준, 조식포함)에서 와인세트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 퀴즈 이벤트도 있군요.

= 네. ‘앰배서더 호텔에 관한 QUIZ를 맞혀주세요!’ 이벤트는 앰배서더 호텔과 관련된 퀴즈 세 문제를 맞추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앰배서더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60자로 전하는 60주년 축하메시지 쓰기’ 이벤트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페이스북에 60자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됩니다. 추첨된 60명에게는 앰배서더 호텔 5만원권, 10만원권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1955년 10월 ‘금수장’으로 시작했습니다.

= 맞습니다. 국내 호텔 전문 기업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현재 전국 6개 도시에서 17개의 호텔 체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관 60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 예약 사이트 Ambatel.com 및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mbatel)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