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f(x) 정규 4집 타이틀 곡 '4 Walls(포 월즈)' 첫 무대를 29일 엠카에서 공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29일 엠카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한다구요.

= 그렇습니다. f(x)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4 Walls' 무대를 최초로 선사할 계획입니다.

- 타이틀 곡 '4 Walls'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으로 알려졌습니다.

= 네.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때마다 안무는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는 걸그룹인 만큼, 이번 컴백 무대에도 기대감이 높습니다.

컴백과 함께 f(x)는 21~26일 6일간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갤러리에서 '4 WALLS-AN EXHIBIT(포 월즈 언 이그지빗)'을 진행 중입니다. 네 개의 벽면에 프로젝터를 활용해 매일 다른 멤버의 영상을 공개하는 특별한 전시로 화제을 모으고 있습니다.

- 빅토리아 티저 이미지에 이어 루나의 이미지도 공개됐죠.

= 맞습니다. 22일 밤 12시에는 f(x) 공식 홈페이지(http://fx.smtown.com/)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루나의 모션 티저 이미지는 물론 루나의 색다른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전시 현장이 담긴 영상도 함께 오픈해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f(x)의 정규 4집 '4 Walls'의 전곡 음원은 2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오프라인 발매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