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전국 짬뽕 3대 명인이 출연해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불쇼와 상상 이상의 요리법을 선보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팬을 불로 달구면서 청중을 흥분에 빠트렸다죠.

= 그렇습니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세 명인들은 짬뽕을 만들기 위해 모든 재료 손질을 끝낸 후 본격 조리과정에 들어갔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팬을 불로 달구는 것으로, 명인들의 화려한 불쇼에 방청객들은 환호성을 질렀다고 합니다.

 

- 이어 서울 명인이 2대째 내려오는 비법 ‘고춧가루 태우기’를 선보였습니다.

= 네. 팬의 온도가 너무 높아 고춧가루가 타기 쉽지만, 명인답게 화려한 팬돌림으로 고춧가루를 골고루 볶았습니다.
정읍명인 역시 빠른 속도로 팬을 돌리기 시작, 눈 깜짝할 사이에 짬뽕을 완성시켰습니다. 정읍명인은 짬뽕을 볶으면서 비빔짬뽕 맛을 좌우하는 비장의 무기 ‘갈은 홍합과 새우’를 넣음으로써 국물의 깊은 맛을 더했습니다.

직접 각 명인들의 음식을 시식해본 백종원은 평소에 볼 수 없는 격한 리액션으로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단 몇 분 만에 짬뽕 한 그릇씩을 뚝딱 만들어낸 전국 3대 명인들의 맹활약은 23일 오후 11시 25분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근 백종원이 세무조사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보도된 바 있는데요.

= 맞습니다. 이에 '백종원의 3대 천왕' 측 관계자는 연예 매체들을 통해 더본코리아의 세무조사와 방송 진행은 무관하며, 최근 진행된 녹화도 무리 없이 진행됐음을 알렸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