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결말이 공개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2015 특별기획전' 특집을 통해 하하와 황광희가 기획한 아이템이죠.

= 그렇습니다. 이 특집은 연예계 '뇌가 순수한 남녀'들이 모여 '바보 어벤져스'를 결성, 그들의 순수한 매력으로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이들은 '바보 어벤져스' 창단식을 통해 각자가 가진 능력을 선보였으며, 그 중 간미연과 솔비는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특별한 능력을 눈앞에서 시연해 다른 구성원들로 하여금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답니다.

 

- 이어 연예계 대표 뇌섹남과의 최종 대결을 벌였다구요.

= 맞습니다. 각자의 능력들로 완전 무장한 '바보 어벤져스'는 이어 진행된 최종 대결에 오로지 이기겠다는 각오로 녹화장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상대 세 명의 등장과 더불어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김구라, 전현무가 등장해 '바보 어벤져스'를 긴장하게 했습니다.
게다가 김구라와 전현무는 대결 시작 전부터 시종일관 '바보 어벤져스'를 도발하며 그들의 심기를 건드렸고, 결국 두 팀의 신경전이 극대화됐습니다.

 

- 급기야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이 말리는 사태까지 벌어졌다는 소식입니다.

= 네. 이번 최종 대결에서 패배한 팀은 물이 담긴 특수 제작 세트에 빠짐과 동시에 굴욕을 맛볼 수밖에 없는만큼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몰입을 보여준 '바보 어벤져스'는 끝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바보 어벤져스'는 김구라와 전현무를 물리치고 명예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인지, 그 결과는 2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