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6' 김영철, '육룡' 길태미 완벽 변신
상태바
'SNL코리아6' 김영철, '육룡' 길태미 완벽 변신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SNL코리아6' 호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김영철이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길태미로 완벽 변신해 폭소를 자아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제작진이 관련 스틸을 공개했죠.

= 그렇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김영철은 길태미로 깜짝 분장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원작 드라마 속 길태미는 악랄한 성격과 배치되는 화려한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 싱크로율 100% 완벽 변신한 모습입니다.

= 네. 'SNL코리아6' 사진 속 김영철은 화려한 꽃무늬 의상을 입고 커다란 귀걸이를 한 채 푸른 색 아이섀도우와 눈꼬리를 길게 뺀 메이크업으로 길태미를 완벽 재현했습니다. 여기에 길태미 특유의 여성스러운 몸짓까지 제대로 표현하고 있어,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SNL코리아6' 제작진은 "그간 김영철이 많은 연예인들을 패러디해 왔지만, 길태미 모습을 촬영할 때에는 제작진마저 폭소를 터뜨릴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김영철이 방송을 위해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다수 제시해, 코미디가 더욱 풍성해졌다"고 전했습니다.

 

-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마션' 콩트도 선보인다구요.

= 맞습니다. 그 외 최근 방송계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풍자한 콩트 등 신선한 웃음을 주는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스테파니와, 온라인 상에서 먹방으로 인기를 모아 '갓형욱'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형욱 씨가 깜짝 출연합니다.

김영철이 호스트로 나서는 'SNL코리아6'는 24일 오후 9시 4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