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 '원조 로코킹'의 귀환
상태바
'풍선껌' 이동욱, '원조 로코킹'의 귀환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첫 방송을 D-1 앞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에서 '박리환'역을 맡은 이동욱의 '캐릭터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원조 로코킹이 귀환한다구요.

= 그렇습니다. 이동욱은 앞서 공개된 ‘풍선껌’ 티저나 정식 예고편 영상을 통해 '원조 로코킹'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영상 속에서 공개된 이동욱 특유의 로코(로맨틱 코미디) 감성은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만찢남' 비주얼과 더불어 이번 작품을 통해 극대화될 전망입니다.

 

- 훈훈함으로 완전 무장한 심쿵유발 한의사로 활약한다죠.

= 네. 극중에서 외모와 실력, 다정함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한방병원의 한의사로 등장하는 이동욱은 사정이 어렵거나 아픈 사람을 보면 지나치는 법이 없는 캐릭터로 그려집니다.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이런 특유의 따뜻함은 찬바람이 부는 가을,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예정이랍니다.

또한 이동욱은 여자주인공인 정려원(김행아 역)과 어린 시절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로 나옵니다. 그는 정려원의 희로애락(喜怒哀樂)에 늘 관심이 많으며, 무엇보다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을 때 가장 먼저 달려가고자 하는 '남사친(남자사람친구)'입니다.

이를 통해 이동욱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워너비 남사친'으로 등극,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풍선껌'은 2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