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가 4주간 아름다운 하모니로 잊지 못할 힐링 타임을 선사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연예가중계'에서 특집 라이브 무대를 펼쳐왔죠.

= 네. 멜로디데이는 최근 KBS2 '연예가중계'의 특별 기획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100' 코너에 출연해 멋진 하모니로 인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펼쳤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100'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OST를 1위부터 100위까지 선정해 알려주는 코너입니다. 멜로디데이는 지난달 12일부터 총 4주간 영화 OST 한 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영화 속 추억을 되살렸습니다.

 

- 추억의 명곡들이 멜로디데이의 하모니라 재탄생됐습니다.

= 맞습니다. 이들은 '사랑의 수잔나'의 OST '원 서머 나잇(One Summer Night)'을 시작으로 멜로디데이는 '오즈의 마법사' OST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코요테 어글리' OST '캔트 플라잇 더 문라이트(Can't Fight The Moonlight)'을 피아노 반주와 곁들인 멋진 하모니로 완성시켰습니다.

특히 24일 방송에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영화 음악 9위 곡인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의 OST '올 유 니드 이즈 러브(All You Need Is Love)'를 멜로디데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멜로디데이는 최근 세 번째 싱글 '스피드 업(SPEED UP)'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