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걸그룹 에프엑스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4 Walls'의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앞서 멤버별로 순차적으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죠.

= 그렇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컴백을 앞두고 네 멤버가 모두 담긴 완전체 이미지를 드러냈습니다. 에프엑스는 2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앨범 ‘포 월즈(4 wall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포 월즈’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합니다.

 

- 타이틀곡 ‘포 월즈’는 세련된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으로 알려졌습니다.

= 네. 에프엑스의 이번 앨범에는 영국의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 등이 참여했답니다.

타이틀곡 ‘포 월즈’를 비롯해 운명적인 만남의 순간을 별을 발견한 순간에 빗대어 표현한 신스팝 곡 ‘글리터(Glitter)’, 처음 본 그에게 데자뷰를 느낀다는 내용을 담은 EDM 트랙 ‘데자뷰(Deja Vu)’, 블락비 멤버 지코가 피처링한 ‘트래블러(Traveler)' 등 총 10곡이 수록됩니다.

 

-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도 시작한다구요.

= 맞습니다. 에프엑스는 음원 공개에 앞서 26일 낮 12시 4분부터 오후 8시 4분까지 매 시간 마다 에프엑스의 인스타그램과 SM엔터테인먼트의 영상 제작 및 공유 애플리케이션 '에브리샷(everyshot)' 통해 이번 앨범 수록곡 9곡의 일부 음원과 에프엑스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