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는 지고지순한 짝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백석(이규한 분)이 해강(김현주 분)과 진언(지진희 분)의 아슬아슬한 관계에 결국 폭발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백석이 결국 진언에 분노를 폭발시켰죠.

= 그렇습니다. 이날 진언과 설리(박한별 분)의 상견례 자리에 함께한 백석은 보란 듯 해강의 손을 잡아 보이거나 곧 자신의 아내가 될 사람이라고 소개하는 등 양가 식구들에게 해강과의 사이를 확실히 알렸습니다.

하지만 이미 진언에 대한 마음이 겉잡을 수 없이 커진 해강은 휴대폰도 꺼둔 채 진언과 교외로 외출했고, 그런 해강을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리던 백석은 해강이 진언과 함께 돌아오자 눈물을 보였습니다.

 

- 진언이 “해강을 빠른 시일 안에 데려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네. 이에 매서운 눈빛으로 돌변한 백석은 “니 와이프는 4년 전에 죽었어!”라고 소리치며 주먹세례와 함께 그동안 쌓여왔던 분노를 터뜨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줄곧 해강만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짝사랑을 보여온 백석이 진언에게 흔들리는 해강의 마음을 확인하고 숨겨왔던 분노를 표출해 보이자 많은 시청자들이 백석의 감정곡선을 안정적으로 소화해내고 있는 이규한의 연기력에 감탄을 표하고 있습니다.

이규한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