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세계여행 '제2회 여행박람회' 개최
상태바
오감만족 세계여행 '제2회 여행박람회' 개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3일 간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SETEC에서 제2회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서울에서 만나보는 오감만족 세계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죠.

= 그렇습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관람과 일방적인 정보전달만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여행박람회의 틀을 깨고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재미있는 박람회이자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박람회를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 3개의 실내전시장과 외부 전시장으로 운영된다구요.

= 네. 1전시장은 동남아관, 미주관, 자유여행관, 허니문관, 골프관, 2전시장은 남태평양관, 유럽관, 3전시장은 중국관, 한국관, 일본관으로 구성됩니다.

전 세계의 유명 호텔과 리조트, 관광청, 항공사 등 관광업계 유관업체에서 약 300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각 전시장 별로 ‘모두의 선택’이라는 올해의 추천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1전시장에서는 하와이(미주관), 2전시장에서는 괌(남태평양관), 3전시장에서는 하이난(중국관)을 소개하며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특전과 할인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며 전용 상담 및 예약부스 또한 운영합니다.

 

- 외부 전시장에는 모두투어 계열사의 부스 및 골프 체험존이 들어섭니다.

= 맞습니다. 더불어 전시장 내/외부에 설치되는 각각의 공연장에서는 공연과 관람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평소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북경서커스, 괌 차모로 전통공연, 마리오네트인형극, 영국 스코틀랜드 백파이프 연주 등 각 나라의 대표 공연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