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마성의 헬스 트레이닝 영상
상태바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마성의 헬스 트레이닝 영상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지섭은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될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극본 김은지/연출 김형석/제작 몽작소)에서 마성의 헬스트레이너 김영호 역을 맡았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캐릭터를 위해 몸만들기에 나선 소지섭의 트레이닝 현장이 공개됐죠.

= 네. 영상 속에서 소지섭은 탄탄한 팔 근육을 드러낸 채 자신의 노래 ‘콜라병 베이비’에 맞춰 박진감 넘치고 강도 높은 헬스트레이닝 펼치는가 하면, 난이도 높은 ‘풀업스(Pull-ups)’ 동작을 가볍게 소화해 내며 잘 단련된 등 근육을 과시했습니다.

 

- 평소에도 뛰어난 운동 실력과 각 잡힌 몸매로 정평이 났습니다.

= 그렇습니다. 소지섭은 마성의 ‘츤데레’ 헬스트레이너 김영호 캐릭터를 위해 각별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운동량보다 훨씬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자처하는가 하면, 철저한 식단 관리를 통해 몸무게를 감량, 완벽한 몸을 만들어내 주위를 감탄케 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몽작소 측은 “대한민국 안방극장에 새롭게 등장할 ‘헬스 힐링 드라마’를 설명하기 위해, 인위적인 느낌보다는 가장 편한 모습으로 운동하는 소지섭씨의 평소 모습을 티저 영상에 담았다”며 “신개념 드라마답게 앞으로 공개되는 다른 버전의 티저도 이전에 보지 못했던 신선함을 담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월요일 첫 방송된다구요.

= 맞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감춰져있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오 마이 비너스'는 ‘내가 결혼하는 이유’ 김은지 작가와 ‘넝쿨당’ 김형석PD가 의기투합했으며 소지섭, 신민아, 정겨운, 유인영 등이 출연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