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미니앨범 ‘D’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아임 파인(I’M FINE)’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동완이 오는 11월 1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 라이브 프라자에서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를 개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코엑스 라이브 프라자에서 진행된다죠.

= 그렇습니다. 김동완의 이번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는 28일부터 31일까지 영풍문고 삼성 코엑스점에서 김동완의 솔로 미니앨범 ‘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된 150명만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 지난 2007년 정규 1집 앨범의 팬 싸인회 이후 약 8년 만에 마련된 자리라구요.

= 맞습니다. 또한 김동완은 오는 11월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개최합니다.

김동완의 소극장 콘서트는 지난 22일 티켓 오픈 직후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김동완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팬 싸인회, 소극장 콘서트 등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무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랍니다.

김동완은 27일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2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아임 파인’의 무대를 펼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