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
상태바
신화 김동완,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미니앨범 ‘D’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아임 파인(I’M FINE)’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동완이 오는 11월 1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 라이브 프라자에서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를 개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코엑스 라이브 프라자에서 진행된다죠.

= 그렇습니다. 김동완의 이번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는 28일부터 31일까지 영풍문고 삼성 코엑스점에서 김동완의 솔로 미니앨범 ‘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된 150명만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 지난 2007년 정규 1집 앨범의 팬 싸인회 이후 약 8년 만에 마련된 자리라구요.

= 맞습니다. 또한 김동완은 오는 11월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개최합니다.

김동완의 소극장 콘서트는 지난 22일 티켓 오픈 직후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김동완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팬 싸인회, 소극장 콘서트 등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무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랍니다.

김동완은 27일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 2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아임 파인’의 무대를 펼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