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 청순-새침 새로운 매력 발산
상태바
'유일랍미' 이태임, 청순-새침 새로운 매력 발산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미디어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 측은 27일 주인공 박지호 역을 맡은 이태임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지금까지 보여왔던 이미지와는 정반대로군요.

= 그렇습니다. 사진 속 이태임은 청재킷에 깜찍한 머리띠를 한 채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다. 기존 작품 속 섹시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모습입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태임은 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머리를 단정히 빗어넘겼으며, 어딘가를 바라보는 있는 눈빛에서는 처연함마저 느껴집니다.

 

- 기존의 화려한 모습을 잠시 접었다죠.

= 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입니다.

극 중 이태임은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지만 꿈을 이루지 못하고 인터넷 상에서 전설의 연애 고수인 '닥터노바' 행세를 하는 박지호 역을 맡았습니다.

제작사 지담 측은 화장기 있는 모습도 배제한 이태임의 모습을 보며 '이태임에게 저런 모습이 있었나'라는 감탄이 이어졌다고 전했습니다.

MBC '왔다 장보리'와 '내 딸 금사월' 등을 만든 지담이 선보이는 '유일랍미'는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 그리고 카카오TV에서 오는 29일 낮 12시30분에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