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은 29일 첫 방송되는 현대미디어 드라마H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의 여주인공 고아영 역을 맡았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KBS2 시트콤 '동물원 사람들'(2002년) 이후 13년 만의 로코물 출연이라죠.

= 그렇습니다. 이민영은 그동안 주로 진지한 정극 위주로 출연해서 밝고 발랄한 기운이 느껴지는 작품을 찾고 있던 중 '유일랍미'를 만나게 됐다면서, 최근 보여드렸던 이민영과는 또 다른 이미지의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JD백화점 아울렛 디스플레이 팀장 고아영을 맡았다구요.

= 네. 극중 고아영은 항상 단정하고 정돈된 커리어우먼의 모습이 돋보이는 캐릭터로, 상냥한 말투와 차분한 외모, 여신 같은 분위기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받지만 살짝 '된장녀' 기질도 갖춘 현대 여성입니다.

제작사 지담 측은 "자존감이 강한 현대 여성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다. 드라마적 재미를 위해 된장녀적인 모습도 보여줄 것"이라며 "이민영의 180도 다른 연기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민영 외에 이태임 오창석 유일 등이 출연합니다.

= 맞습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입니다.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 카카오TV에서 29일 낮 12시30분 동시에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