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시리즈의 24번째 작품 ‘007 스펙터’가 지난 10월 26일 영국 로열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윌리엄 왕세자 부부와 해리왕자가 참석했다죠.

= 그렇습니다. ‘007 스펙터’의 로열 프리미어 시사회에는 영국 왕족들을 비롯, 전세계 귀빈들과 VIP들이 참석해 영국 영화의 자부심으로 불리고 있는 ‘007’ 시리즈의 남다른 클래스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출연진들도 대부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 네. ‘007 스펙터’의 샘 멘데스 감독, ‘제임스 본드’역의 다니엘 크레이그, 기존의 '007' 시리즈의 여배우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이자 비밀스러운 여인 ‘매들린’역의 레아 세이두와 매혹적인 미망인 ‘루시아’역의 모니카 벨루치, 역대 최악의 적 ‘스펙터’의 수장 ’오바하우서’역의 크리스토프 왈츠가 참석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007 스펙터’의 테마곡 ‘Writing’s on the Wall’로 ‘007’ 시리즈 테마곡 최초 UK 차트 1위에 등극시키며 영국 최고의 라이징 스타임을 입증한 샘 스미스까지 참석했습니다.

 

- 로열 프리미어와 전야 개봉만으로 650만 달러(약 74 억 원) 수익을 올렸습니다.

= 맞습니다. ‘007 스펙터’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가 자신의 과거와 연관된 암호를 추적하던 중 악명 높은 조직 ‘스펙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마주하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그린 이야기로, 국내에는 오는 11월 11일 IMAX로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