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감독 이형민)에서 나도전으로 출연 중인 시우민이 이번엔 데뷔 후 첫 OST 솔로곡에 도전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시우민이 부른 드라마 삽입곡 ‘You Are The One’ 음원이 30일 자정 공개된다죠.

= 그렇습니다. 시우민은 남자 주인공 ‘나도전’ 역으로 출연 중인 ‘도전에 반하다’의 OST 삽입곡 ‘You Are The One’을 불렀습니다. 이번 솔로곡은 시우민이 데뷔 후 참여하는 첫 OST이기도 합니다.

 

- 지난 26일 공개된 ‘도전에 반하다’ 1화의 엔딩 장면에 처음 삽입됐습니다.

= 네. ‘You Are The One’은 신나는 리듬과 브라스,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느낌의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시우민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킵니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 ‘딱 너 같은 딸’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드라마 ‘달콤한 비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의 음악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가을캣이 합작해 완성된 곡입니다.

 

- 드라마는 총 6부작이라구요.

= 맞습니다.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는 폐쇄 위기의 동아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늘(29일) 오후 5시 삼성그룹 소셜미디어 채널과 유튜브,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 4화가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