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에 반하다’ 시우민, 첫 OST 솔로곡 도전
상태바
‘도전에 반하다’ 시우민, 첫 OST 솔로곡 도전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감독 이형민)에서 나도전으로 출연 중인 시우민이 이번엔 데뷔 후 첫 OST 솔로곡에 도전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시우민이 부른 드라마 삽입곡 ‘You Are The One’ 음원이 30일 자정 공개된다죠.

= 그렇습니다. 시우민은 남자 주인공 ‘나도전’ 역으로 출연 중인 ‘도전에 반하다’의 OST 삽입곡 ‘You Are The One’을 불렀습니다. 이번 솔로곡은 시우민이 데뷔 후 참여하는 첫 OST이기도 합니다.

 

- 지난 26일 공개된 ‘도전에 반하다’ 1화의 엔딩 장면에 처음 삽입됐습니다.

= 네. ‘You Are The One’은 신나는 리듬과 브라스,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느낌의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시우민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도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져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킵니다.

드라마 ‘왔다! 장보리’, ‘딱 너 같은 딸’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드라마 ‘달콤한 비밀’,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의 음악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가을캣이 합작해 완성된 곡입니다.

 

- 드라마는 총 6부작이라구요.

= 맞습니다.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는 폐쇄 위기의 동아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늘(29일) 오후 5시 삼성그룹 소셜미디어 채널과 유튜브,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 4화가 공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