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소사이어티는 남성 맞춤셔츠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한 체커스(www.chekus.co.kr)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최근 남성 소비 시장에서 ‘그루밍족(Grooming)’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죠.

= 그렇습니다. 그루밍족이란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자를 일컫는 신조어로, 체커스는 이들을 겨냥한 남성 미용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는 가운데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 찾아가는 서비스라구요.

= 네. 체커스 홈페이지에서 방문 신청을 하면 셔츠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고객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고 원하는 스타일로 셔츠를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디자이너 방문 후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12가지 셔츠 스타일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남자들이 자신을 가꾸는 데 관심은 있어도 전문가 조언을 구하기엔 쉽지 않은 점에게 서비스를 착안했다는 이영훈 대표는 향후 셔츠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맞춤 제작 및 스타일링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최초 구매시 최대 2만원 할인도 됩니다.

= 맞습니다. 또한 셔츠 4장 구매 시 셔츠 한장을 무료로 지급하며, 이와 함께 기업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이벤트는 이메일로 제휴문의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