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이 주관하는 '제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가 내달 4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challenge & change'라는 컨셉으로 개최되는 행사라죠.

= 네. 이번 행사는 본선 진출자 30명의 수영복과 바이크 쇼, 어슬레저룩 쇼, 드레스 쇼로 심사가 이루어지며 레이싱모델 엄지아, 장인영, 은빈, 주다하, 서진아, 이효영, 강이나 등 현역 레이싱모델들의 다채로운 쇼로 협찬사의 제품과의 접목을 통해 다양한 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할 수 있는 참신한 모델이 선발될 예정입니다.

 

- 화려한 축하무대도 마련된다구요.

= 그렇습니다. 이날 대회에는 가수 김장훈, 팝페라 가수 주나(joona), 바이올니스트겸 가수 VN주희 등의 축하무대와 나인뮤지스 출신 DJ라나와 레이싱모델들로 이뤄진 그룹 PPL의 오프닝 무대로 가수 겸 레이싱팀 감독 김진표, 연기자 겸 레이서 이화선,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사회를 맡습니다.
봉피양의 원레이스팀과 벽제외식산업개발, 람보르기니홀딩스, 아모르주얼리, 서울공항리무진, 벨비티앙, 서울자동차전문학원, soft bag, 클라우디아, 필드오브파이어, goosoo, 칠성제화, 갈란투스, 피크닉그라운드, 린덴섬파르마, 라메종뷰티,헤어메이크업에 펌공화국 등이 협찬했으며, 기획과 연출 에 글로벌엔터가 후원합니다.

 

- '코리아 美 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 열리게 됩니다.

= 맞습니다. '제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는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수원시(시장 염태영)이 공동 주최주관으로 내년 5월 개최 예정인 아시아 최고 美의 축제인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2016 Asia Model Festival in SUWON CITY)'의 사전 행사의 일환이며, 또한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KOREAFESTIVAL)' 중 부대행사로 열릴 예정입니다.

한국모델협회 이사 겸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이현진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선, 후배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과 모델, 에이전시, 매니지먼트의 허브역할로 각 분야가 동반 성장하는 협력의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