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13회에서는 혜진(황정음 분)과 성준(박서준 분)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두 사람은 사내연애를 시작했죠.

= 그렇습니다. 돌고 돌아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혜찐과 성준은 ‘모스트 코리아’ 팀원들 몰래 사내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온몸에서 풍겨나는 러브 엔도르핀은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평소와 달리 헤죽헤죽 웃고 다니는 성준에게 혜진은 티내지말라고 했는데요.

= 네. 그러나 정작 본인은 콧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듯 걷는 등 자신도 모르는 사이 더 티를 내고 다녔습니다.
혜진과 성준의 알콩달콩한 애정행각은 24시간이 모자를 지경이었습니다. 성준은 혜진 부모의 결혼 기념일 식사 자리에 ‘지서방’ 자격으로 참석해 가족의 정을 느꼈고, 배웅하는 길에는 아쉬움에 발길을 못 돌리고 이마 뽀뽀를 하는 등 애틋하고도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 그러나 이들에겐 현실의 장벽이 있습니다.

= 그렇습니다. 이들의 사랑이 이루어지기에는 ‘모스트 코리아’ 폐간이라는 넘어야 할 장애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성준은 팀원들에게 폐간 사실을 숨겨왔다는 것을 들켜 신혁(최시원 분)과 혜진을 제외한 모든 팀원들이 팀을 이탈했습니다.

 

- 성준을 지지했던 편집장 라라(황석정 분)의 신임까지 잃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 맞습니다. 이 가운데 혜진은 고립무원 상태에 빠진 성준의 옆을 지키며 위로가 됐고, 그 위로에 힘입은 성준이 팀원들을 설득해 돌아오게 만들면서 편집팀은 활기를 찾았습니다.

더욱이 ‘모스트 코리아’를 1위로 만들 비장의 카드인 ‘레너드 킴’과의 인터뷰까지 성사시키며 행운이 한꺼번에 오는 듯했습니다.

모든 것이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성준은 혜진에게 다정한 백허그를 하며 “성급하다고 할지도 몰라 어쩌면. 미쳤다고 할지도 모르고. 20주년 특집호 성공시키고 모스트지 다시 살려내면 그때 너한테 프러포즈할거야. 어떻게든 성공시키고 꼭 그렇게 할거야”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MBC에서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