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승리' 전소민, 본방사수 독려 깜찍 애교
상태바
'내일도 승리' 전소민, 본방사수 독려 깜찍 애교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3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전소민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측은 MBC 새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의 첫 방송을 앞두고 여주인공 전소민의 특급 애교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라죠.

= 그렇습니다. 전소민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내일도 승리'는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와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통해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한 여자의 성장 스토리를 다루게 됩니다.

앞서 전소민은 MBC '오로라 공주', SBS '끝없는 사랑', JTBC '하녀들'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끝없는 변신과 열연으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내일도 승리'에서 씩씩하고 밝은 여인으로 분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11월 2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 맞습니다. 전소민이 극 중 연기할 한승리는 늘 파이팅 넘치고 에너지 가득 찬 여인으로, 진취적인 성격으로 도전해 실패하는 것이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 보다는 훨씬 낫다고 믿는 인물. 전소민에게도 억척스러우면서도 씩씩한 캐릭터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에 전소민은 소속사를 통해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도 많은 스태프와 배우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열심히 촬영 중에 있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린다"라며 "첫방은 본방 사수!"라는 귀여운 애교 인사로 첫 방 사수를 독려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청순한 외모와 해맑은 미소가 트레이드마크인 극 중 캐릭터처럼 보는 이들까지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귀여운 브이(V)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