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의 배우 고아라와 이경영이 영화 속 공주와 호위무사의 애틋한 관계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충정과 부정 사이를 오가는 관계라죠.

= 그렇습니다.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고아라는 이번 작품으로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합니다.
극중 조선 최고의 마술사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 역을 맡아 유승호와 환상의 호흡이 돋보이는 비주얼 커플로도 시선을 끕니다.

또한 스크린을 사로잡는 믿고 보는 대표 배우 이경영은 청나라로 공주를 모시고 가면서 임무를 충실하게 수행하는 사행단의 호위무사 안동휘로 분했습니다.
공주인 청명을 옆에서 묵묵히 지켜주는 충정의 캐릭터로, 공주의 처지를 가장 잘 이해하여 아버지의 마음과 신하의 마음이 교차하는 복잡한 심정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드러냅니다.

 

- 청명과 안동휘는 아버지와 딸 같은 애정과 믿음을 가진 캐릭터라구요.

= 맞습니다. 실제로 고아라와 이경영은 촬영 현장에서도 마치 부녀 관계처럼 다정한 분위기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경영은 "고아라와 나이를 초월한 케미를 자랑했다. 개인적으로 고아라의 연기에 많은 부분 도움을 받았다. 고아라는 집중력도 워낙 좋고 역할에 깊이 빠져들어 그녀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호흡은 충분했다. '조선마술사'를 통해 고아라가 우리나라 대표하는 여배우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시게 될 것이다"라며 고아라의 연기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보냈습니다.
고아라 역시 "이경영 선배님은 처음 뵀을 때부터 푸근한 느낌이 들었다. 함께 촬영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즐거웠다"고 현장에서의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고아라와 이경영을 비롯해 유승호, 조윤희, 곽도원, 조달환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12월 개봉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