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새누리당 간사인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이 아산시청, 아산시 농협과 공동 주최로 오는 11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국회 후생관 앞마당에서 「아산 우수 농특산물 특판전」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날 행사 개막식은 11시에 개최되며, 판매 및 시식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사진출처: 이명수 의원 페이스북)

- 이명수 의원은 아산 우수 농산물 시식 및 판매 특별전을 개최하는데요.

= 그렇습니다. 이명수 의원은 “아산에는 맑은쌀, 배, 사과, 고구마 등 우수 농산물이 많이 있다”면서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가뭄과 경기침체로 활력을 잃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라며 행사 개최 취지를 밝혔습니다.

- 이번 특별전은 이명수 의원이 19대 국회 공약사항을 이행하는 것인데요.

= 이명수 의원은 “특히 이번 아산 우수 농특산물 특판전은 19대 국회 공약사항인 「아산 농축산물 공(직)판장 개설 및 확대 운영지원」, 「아산 명품 특산물 도농 직거래 네트워크 상설 정례 교류추진」의 차원에서 계획되었다”고 하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참석해주신 수도권 국회의원과의 협의를 통해 아산 농산물의 직거래 교류가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