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첫 공연 앞두고 티켓 예매율 순항…‘순조로운 출발’

배우 유연석의 첫 뮤지컬 ‘벽을 꿇는 남자’의 티켓 예매율이 순항 중입니다. 유연석이 주인공 ‘듀티율’로 활약하는 작품 ‘벽을 뚫는 남자’ (연출 임철형)는 오는 22일(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첫 공연을 앞두고 예매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현재 유연석이 출연하는 회차는 12월 중순까지 70% 이상 좌석 판매가 이미 완료된 상태인데요.

= 그렇습니다. 주말 공연의 경우 90%이상 모두 예매가 된 상황.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단숨에 예매율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 관계자에 따르면 “뮤지컬 진출작임을 감안하고 볼 때 흥행 대성공이라고 봐야 한다. 처음 도전작에서 저만한 흥행 성적을 내는 경우가 많지 않다. 유연석의 티켓 파워가 상당하다”라고 평했습니다.

 

-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유연석이 보여줄 노래실력과 연기내공으로 ‘벽을 뚫는 남자’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한데요.

= 데뷔 후 첫 뮤지컬 도전임에도 유연석이 보여주는 티켓파워는 그에 대한 업계의 큰 기대감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특히, 유연석의 유려한 노래실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선보인 섬세한 감정 연기 등을 발휘해 ‘유연석표’ 듀티율로 어떻게 표현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전 세계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아온 작품인데요.

= 그렇습니다. 1940년대 파리 몽마르트가 배경인 평범한 우체국 직원 듀티율이 어느 날 벽을 자유자재로 드나드는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인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시종일관 유쾌한 재미, 발랄한 유머와 통쾌한 풍자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아왔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