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 페더급 챔피언' 최영광(30, 노바 MMA/ 프라임마리스)이 이천 브리오쉬 마켓 피팅 모델에 도전했다.

23일 월요일, 최영광은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 이천CGV에 위치한 이천 브리오쉬 마켓에서 일일 이천 브리오쉬 마켓 피팅 모델로 촬영에 임했다.

이날 촬영장에 'TOP FC 미들급 챔피언' 김재영(32, 노바 MMA/ 프라임마리스)과 '쇠주먹' 김지연(27, 이천 브리오쉬 마켓)이 모델로 나섰다.

테마는 추운 겨울의 컨셉, 프로답게 최영광은 따듯하고 포근한 장면을 연신 연출해냈다. 그의 파트너로 '쥬얼스 여성 챔피언' 김지연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에 임했다.

이천 브리오쉬 마켓는 국외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초 선보인 종합 멀티 편집샵인 브리오쉬 마켓은 지난 9월 말, 경기도 이천시 서구 중리동에 상륙했다.

최영광은 "브리오쉬 마켓에는 고급스러운 옷, 화려한 악세사리, 그리고 여성을 위한 유명 화장품이 즐비해 있어 촬영 내내 눈이 즐거웠다. 마치 갤러리아 매장에 온 것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옷과 소품이 있어 촬영이 그리 길게 느껴지지 않았다. 오늘 함께해주신 김재영 관장님, 김지연 선수, 브리오쉬 마켓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나와 같이 옷에 관심 많은 분은 꼭 이천 브리오쉬 마켓에 꼭 방문해주실 바라며, 앞으로 국내 최고의 종합 멀티 편집샵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촬영을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