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하이리빙의 ´블랙빈 청국장환´
하이리빙(대표이사 이정학)이 건강식품인 청국장을 주원료로 한 웰빙 건강식 ´블랙빈 청국장환´, ´블랙빈 청국장 플러스환´ 등 2종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100% 국내산 검은콩(서리태, 쥐눈이콩)으로 만든 청국장에 다시마 등을 혼합한 천연 웰빙 건강식이다. 특히 다시마의 자존심이라 불리우는 전남 생일도 다시마 중에서도 영양이 가장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중간 부분의 다시마만을 사용했다.

또한 재료를 혼합할 때 제주 삼다수만 사용했으며 전통 음식 전문가인 권현숙씨가 황토방에서 전통방식을 고수해 직접 재배한 콩으로 띄운 청국장을 넣었다.

청국장, 다시마 두 가지 성분에 경북 의성의 육쪽 마늘을 첨가한 ´블랙빈 청국장 플러스환´은 특히 남성들에게 좋다.

청국장, 다시마, 마늘 등은 몸 속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대표적인 데톡스 식품으로 두 제품 모두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저칼로리, 알칼리성 천연 식품이다.

´블랙빈 청국장환´, ´블랙빈 청국장 플러스환´은 청국장만을 장기 섭취할 경우 몸 속의 요오드가 배출되기 때문에 요오드가 풍부한 다시마를 같이 섭취할 수 있도록 음식 궁합을 배려한 제품이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