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가수 박지혁, 크리스마스 이브에 두 번째 릴레이 공연
상태바
‘너목보’ 가수 박지혁, 크리스마스 이브에 두 번째 릴레이 공연
  • 신철현 기자
  • 승인 2015.12.16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가수 박지혁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8시 인천 부평에 위치한 카페 블랭키스에서 ‘스토리가 있는 음악공연’을 음반발매 쇼케이스로 준비한다.

박지혁의 쇼케이스는 싱글음반 ‘덤덤해’ 발매 후 신촌 공연을 출발로 가지는 릴레이 공연 두 번째로 남성듀오 ‘나인오’가 함께한다.

이번 공연은 약 1시간 이상의 스토리로 구성되며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로 관객에게는 더블유랩(W.Lab)에서 제공되는 눈꽃쿠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박지혁 소속사 어쿠스틱컴패니(대표 김일조)는 "이번 음반의 홍보선택을 '10개도시 릴레이 공연 쇼케이스'로 준비를 했다"며 "음반을 발매하고 한 번의 쇼케이스를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벅찬 현실이다. 이번 10개 도시의 릴레이 공연을 준비하는 것은 각 지역에서 도와주는 ‘어쿠스틱 기획연대’(가칭) 힘이 크다. 그리고 상생의 판을 짜는 것이 이번 공연의 목적이다."라고 밝혔다.

어쿠스틱컴패니의 황인경 실장은 “공연 전날인 12월 23일 발매되는 ‘박지혁의 싱글 1집 덤덤해 CD' 판매수익과 전국투어의 공연수익 일부는 ’가수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에게 강의 및 공연으로 재능 기부형 스터디토크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지혁은 야탑중학교와 도촌 사회복지관에서 ‘재능기부형 스터디토크 콘서트’를 준비해 가수의 꿈을 키우는 학생들에게 강의 및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