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 앱 오픈...배달 모두 가능한 정보 한 눈에

최근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조사보고에 따르면, 유저들은 배달앱이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정보 최신성, 정보 검색 용이성 등의 정보제공 부문은 5 만점에 3.59점으로 비교적 높은 점수를 받은 .

유저들이 오프라인 매장정보를 온라인에서 검색하면서 가장 필요성을 느끼는 부분이 다양한 정보 부분이라는 방증이다.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배달추천배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배달포털 서비스다.

http://bechoo.kr

배추 현재 지역에 배달가능한 다양한 배달앱들의 모든 레스토랑을 모아서 보여주고, 맛집들의 평점, 할인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추 서비스에서는 배달음식 외에도 근처 편의점에서 컵라면, 음료수 등을 교환할 있는 모바일쿠폰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유저들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의 핵심은 유저에게 배달가능한 맛집 여러정보를 종합해 가장 적합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데에 있다. 이는 소셜 데이터, 유저들의 평점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배달추천랭킹로직에 있다.

이러한 니즈를 기반으로, 해당 서비스는 출시 만에 구글플레이배달포털영역에서 1위를 차지 했으며, 유저들의 재이용 빈도도 꾸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프리미엄배달추천 서비스 배추는 런칭기념으로 크리스마스&연말시즌 동안 11번가와의 제휴를 통해 e쿠폰 영역에서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커피스미스 유명 커피전문점 매장에서 있는 음료쿠폰을 할인 구매할 있도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배추 서비스는 http://bechoo.kr 접속하여 이용할 있으며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에서 "배달포털"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있다. 아이폰 유저를 위한 앱은 12월말 오픈 예정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