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스도자기가 홈페이지 통합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와 ‘고객일언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릭스도자기 ‘경품 이벤트’는 에릭스도자기 홈페이지(http://www.elix.co.kr) 내 ‘힐링라이프 카테고리’에 제품 리뷰 및 레시피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 리뷰 중 매달 말 ‘BEST 리뷰’를 선정해 대박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3천원의 금액이 적립되며 힐링요 공식 SNS에 소개될 경우 3천원의 금액이 별도로 적립된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2월 경품 이벤트에서는 35만원 상당의 ‘힐링요 회음부 찜질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릭스도자기 신제품인 ‘힐링요 회음부 찜질기’는 구들장 찜질을 구현한 효과적인 좌식 찜질기로 100% 천연 광물로 만들어내 생명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을 체내에 깊숙이 방사해준다.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2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고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에릭스 홈페이지 쇼핑몰 하단에 상품 사용 후기 작성 시 5백원, 포토 후기 작성 시 1천원을 증정하는 ‘고객일언 적립금’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베스트 상품 후기 선정 시 1천원의 추가 적립금을 얻을 수 있다.

 

에릭스도자기 관계자는 “에릭스도자기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