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사장님 29일까지 SNS에서 CF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나도사장님 제공

프랜차이즈, 대리점 창업 앱 ‘나도사장님’이 오는 29일까지 CF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도사장님 페이스북과 나도사장님 네이버 공식 블로그, 나도사장님 카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전개된다.

 

페이스북에서는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 완료된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관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공감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응모된다. 카카오스토리에서는 나도사장님 카카오스토리 소식 받기를 누르고 나도사장님 CF 영상을 공유하거나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된다. 모든 공유 게시물은 전체공개로 설정해야 하며 많은 친구에게 알릴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4일 나도사장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mceo.kr)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하며 10명에게는 CGV영화예매권 2장씩을, 200명에게는 이디야 HOT아메리카노 교환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한편 나도사장님은 각종 프랜차이즈 및 대리점 창업 아이템 정보와 상가, 가게 등 부동산 매물 정보를 제공한다. 창업비용을 포함해 상가 및 가게 등 각종 상권에 포함한 점포 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매물 등록 및 직거래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전문가 창업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창업가이드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