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을) 새누리당 현명철 예비후보는 19일 화성을 대한민국의 대표 명품도시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현명철 예비후보는 “명품도시화성 ‘경기 1등 도시 화성’을 만들기 위해 챙기겠다. 어두운 골목엔 환한 불을 밝히겠다. 울퉁불퉁 자갈길도 매끈하게 정비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현명철 예비후보는 “우리 아이들을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보육·육아시설 출퇴근시간에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교통·환경 심신의 피로를 풀고 리프레쉬 할 수 있는 환경 등 화성시민들이 명품도시의 진가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국회의원이 되면 꼭 추진할 입법, 정책 과제는 무엇입니까.
1.“대기업 CEO출신 실물경제전문가”로 한국경제와 글로벌 경제시스템에 선도적으로 성장할 선제적 입법지원 활동이 가능합니다.
대기업 성장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에 대한 효과적 입법 활동이 가능하며 효율적인 국가경제와 실질적인 시민경제 활성화 입법 활동에서 유리합니다.

2.'국제경제관계 경제학박사'로서 새로운 국제시장 진출에 대한 국가적 선도적 입법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미 정체된 선진국 시장과 점점 성장 하락하는 중국시장에 맞서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대가 현실이 되도록 하고 1000만 전 세계 한인상공인을 네트워크화 하여 글로벌 중심 한상이 한국에 시장, 금융, 투자에 적극 참여시키고 촉진하는 입법 활동이 가능하며 유리합니다.

3. 기업재생 신도시 규제혁파, 경기남부 테크노벨리, 바이오산업 육성에 대한 입법 활동이 유리합니다.
경기남부 화성에는 삼성전자, 삼성반도체,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미약품, 바이오 연구센터가 집중된 곳으로 8년간 현지 연구원장의 경력과 노하우를 연계하여 입법 지원하겠습니다.
 
<>선거 주요 지역공약은 무엇입니까.

▣병점권역(반월동,화산동 포함)
.낙후된 구도심을 재정비하고 “병점발전민관합동추진단”을 제일먼저 발족 추진동력으로 삼아 병점역 주변 정비 및 행정타운 추진과 아울러 병점구청, 병점경찰서 등을 조기 착공하여 미니신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수원비행기장 조기이전추진, 1번국도 소음 및 매연대책, 화산동역사문화중심지구 육성, 경기제2과학고 유치추진, 인덕원선 조기착공, 반월동복합문화센터 추진,황구지천 생활체육시설 조성)

▣봉담권역
지역내 지구단위 구역 재정비, 대학로조성, 어린이 다목적문화센터 건립, 봉담체육공원 조기완공 과 아울러 신분당선 전철연장선을 조기에 착공하여 화성의 대표적인  문화.교육이 어울어진 으뜸 도심으로 육성 하겠습니다.

▣동탄권역
수도권 최대의, 테크노 주거명품 도시로서 그역활과 위상에 걸맞게 동탄1도시의 최종완성(메타2단계,인덕원선)과
동탄2도시의 KTX,GTX의 완공 1.2도시를 아우르는  구청, 경찰서,의과대학병원 유치 등을 조기 완성시켜 자연과 첨단이 어울어진 사람 중심의 최고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후보님이 꼭 국회의원이 되어야 하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진로그룹사 사장을 역임한 CEO출신의 경제학 박사로서 실물경제 전문가이며, 박근혜대통령 대선기획단(33인) 공보의원 출신의 강력한 추진력으로 지역의 현안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 지역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지난 과거 화성(을) 지역은 선거때만 되면 지역과는 아무 연고도 인사가 낙하산으로 내려와 표를 달라고 하고 선거가 끝나면 사라지고 하는 불행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저는  지난 10년간 화성(을) 지역에서 지역민과 동거동락 하면서 지역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열정적으로 노력해온 후보로서 진로그룹사 사장을 역임한 경제학 박사로서, 실물 경제에 능통한 경제 전문가로서, 박근혜 대통령을 탄생시킨 핵심 주역의 강력한 힘으로 화성의 발전과 지역 현안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습니다. 

<> 주요 학.경력
러시아과학 동방학연구소(경제학박사)
청주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과 졸업

장안대학교 외래교수
오산대학교 외래교수
현대그룹 현대건설(주) 해외지사근무
오산대학교 외래교수
진로그룹 유럽,러시아 총괄 본부장
(주) 진로루스푸드 대표이사/사장
육군중위(ROTC)만기전역
제2대 모스크바 한인회장
화성시재향군인회 이사
새누리당 부대변인
새누리당경기도당부위원장(현)
박근혜대선기획단(33인)공보위원
화성시 주민자치회 이사
화성미래포럼대표(현)
사단법인 화성미래연구원 원장(현)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