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인천-경기=일간연예스포츠)인천시 남구 도화2동(동장 유도남)은 『세계일류 명품도시 남구 건설』및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하여 지난 7월 초부터 전 행정력을 동원하여 불법 무단투기 쓰레기 야간 집중 단속을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21일(화)에는 직원을 비롯하여 관내 30개통의 전 통장들과 반장 및 주민 50여명들도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관내를 5개 권역으로 나누어 20시부터 자정까지 집중 단속 활동을 실시하였다.

그 동안 동사무소에서 주민 편의를 위한다는 명목으로 불법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해주었던 방식은 미봉책일 뿐이며 “우리 동네는 우리가 깨끗이 한다” 라는 주민들의 의식전환 및 자율감시 활동만이 근본적인 해결책이라는 데 모든 참여 주민들이 인식을 같이 하였다.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2동(동장 유도남)은 앞으로도 불법 무단투기 쓰레기 야간 집중 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특히 매주 화요일을 민․관 합동 단속의 날로 정하여 『깨끗한 남구, 살기 좋은 도화2동』을 만드는 데 전 행정력을 동원하기로 다짐하였다.

http://www.esportsi.com
김영준기자.ksj8586@hanmail.net
제보 및 보도자료 일간연예스포츠 & esportsi.com<저작권자 ⓒ 연예스포츠신문>




     [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 김영준기자   ksj8586@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